이도컴퍼니 뱅앤올룹슨 이어폰 애프터 서비스

이도컴퍼니 정품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이어셋이 배터리/리모컨에 이상이 발생해서 이도컴퍼니에서 애프터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이도컴퍼니에서 애프터 서비스를 받아으려면 박스포함 제품 전구성품, 정품인증 스티커, 구매내역서등을 동봉하여 착불로 택배 발송해야 합니다. 제품이 이도컴퍼니에 도착후 검사가 시작되는데 저는 불량 판정을 받을 때까지 8일이 소요되었습니다. 불량 판정이 되면 사진처럼 정품스티커가 있는 신품을 일대일 교체하여 택배 발송합니다.




애프터 서비스받은 제품을 개봉해보니 블루투스 이어셋과 구성품이 모두 신품입니다. 그리고 제품을 보낼 때 자세한 불량증상, 연락처등을 적은 종이를 동봉해야 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