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오스 오토폴딩 우산

그동안 사용하는 우산들이 자주 고장이 나서 이번에 밸리오스 오토폴딩 우산을 구입했습니다.
 
 
밸리오스 오토폴딩 우산은 별도 포장박스 없이 검은색 파우치에 넣어져 있으며, 우산은 우산과 같은 색으로 된 휴대용 파우치에 넣어져 있습니다.
 
 
밸리오스 오토폴딩 우산은 자동으로 펴지고, 접히는 3단 자동우산으로 4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것은 네이비 색상입니다. 밸리오스 오토폴딩 우산은 접힌 상태에서는 약 34cm 정도이고 무게는 390그램입니다. 밸리오스 오토폴딩 우산은 아래 사진처럼 접힌 상태에서는 다시 펼쳐지지 않고 위 사진처럼 된 상태에서만 자동으로 펼쳐집니다.
 
 
밸리오스 오토폴딩 우산은 손잡이가 나무 만들어졌으며 약간 큰 편입니다. 그리고 우산을 접고 펼치는 큰 버튼이 손잡이 위쪽에 있습니다.
 
 
밸리오스 오토폴딩 우산은 펼치면 직경이 약 114cm이고 우산살은 튼튼해 보입니다. 판매자에 의하면 이 우산은 발수/방수 코딩된 원단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한번 사용해 본 결과 발수 기능은 되는 것 같습니다(이번에 비가 적게 온 편이라 방수 기능은 모르겠네요)
 
 
밸리오스 오토폴딩 우산은 이중 캐노피 구조로 되어 있어 바람은 통하고 빗물은 들어 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처럼 이중 캐노피가 막힌 구조가 아니라 폭우가 올때 우산을 기울어 사용해도 빗물이 들어 오지 않을지는 모르겠습니다.
 
 
밸리오스 오토폴딩 우산은 지퍼가 있는 휴대용 파우치가 있어서 우산을 수납하기 편한 것 같은데 다른 우산들과 달리 손잡이에 휴대용 끈이 없고 파우치에 끈이 있습니다. 파우치 없이 우산만 휴대할 때는 불편할 것 같습니다.
 
 
밸리오스 오토폴딩 우산은 접힌 상태에서 손잡이 쪽으로 당겨야 다시 펼칠 수 있는데 당길 때 힘이 많이 드는 편입니다. 그리고 꼭지 부문이 약한 편이라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우산을  테스트하다가 사진처럼 꼭지가 망가져서 새제품으로 교환 받았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