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피델리오 M2L 헤드폰 구입

지난주에 주문한 필립스 피델리오 M2L 헤드폰이 몇일전에 도착했습니다.


IMG 0642포장박스는 다른 필립스 헤드폰처럼 검은색 종이 재질로 되어 있으며 앞쪽에 정품 스티커가 붙여 있습니다.


IMG 0644필립스 피델리오 M2L 헤드폰은 귀에 걸치는 온 이어 헤드폰이고 크기가 작은 미니 헤드폰에 속합니다.


IMG 0231필립스 피델리오 M2L 헤드폰은 오른쪽 하우징에 자체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가 내장된 헤드폰으로 사진에 보이는 오른쪽 하우징이 버튼 역활을 해서 곡 정지/재생/곡넘기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금속 재질로 된 다이얼이 볼륨 조정 기능을 합니다.


IMG 0234필립스 피델리오 M2L 헤드폰은 이어패드가 부드러운  메모리폼 재질로 되어 있어 착용감이 좋은 편이며 다른 온이어 헤드폰처럼 어느 정도 장력이 있어서 1시간 이상 착용하면 귀에 약간 압박감을 느낍니다.


IMG 0239필립스 피델리오 M2L 헤드폰의 특징은 라이트닝 커넥터가 있는 iOS기기 전용 헤드폰이라는 점입니다.(단,아이팟 나노와 호환이 안된다고 합니다) 사진처럼 라이트닝 케이블을 헤드폰에서 분리할 수 없어서 다른 기기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라이트닝 케이블은 내구성이 있고 사진처럼 애플 아이패드 미니4 실리콘 케이스와 호환됩니다. 그리고 케이블에 마이크가 없어서 전화 통화를 하려면 아이폰의 마이크을 이용해야 합니다(단, 오른쪽 하우징 버튼으로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IMG 0236필립스 피델리오 M2L 헤드폰은 헤드 밴드가 가죽으로 되어 있어 착용시 정수리 부문에 압박감은 없습니다.


IMG 0233필립스 피델리오 M2L 헤드폰은 헤드 밴드 길이을 조정할 수 있지만 헤드 밴드 사이즈가 작은 편이라 머리가 큰 사람은 미리 착용해 보니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머리 사이즈가 보통인 저의 경우 아래 사진처럼 헤드 밴드를 거의 최대로 하고 착용합니다.


IMG 0237필립스 피델리오 M2L 헤드폰은 사진처럼 헤드폰 유닛을 약 90도 정도 회전 시킬 수 있어서 헤드폰 착용시 도움이 됩니다.


IMG 0235이 제품은 부드러운 인조 스웨이드로 된 파우치가 기본 구성품으로 되어 있습니다.


IMG 0238필립스 피델리오 M2L 헤드폰은 iOS기기의 라이트닝 커넥터에만 연결할 수 있는 헤드폰으로 밀폐형이라 차음성은 괜찮은 편입니다. 임피던스가 16옴이라 출력이 좋아서 적은 볼륨으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필립스 피델리오 M2L 헤드폰의 단점은 오직 iOS기기에만 호환되고 iOS기기를 충전할 때는 음악 감상을 할 수 없는 점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