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Watch Sport 개봉기

4월 11일 구매대행으로 주문한 Apple Watch Sport가 드디어 오늘 도착했습니다.

Apple Watch Sport 포장박스는 흰색 종이 재질로 된 기다란 박스입니다.
 
 
포장박스안에 흰 플라스틱으로 된 박스가 있고 그 안에  Apple Watch Sport담겨져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Apple Watch Sport중에서 38mm Space Gray Aluminum Case with Black Sport Band입니다.
 
 
디스플레이는 세로길이 38mm 레티나 디스플레이로서 ION-X 글래스로 싸여 있으며 케이스는 알류미늄 재질입니다. 밑면에는 Heart rate sensor가 있으며 둥근 부문에 충전 케이블의 자석이 붙어서 충전됩니다. 그리고 밑면 두군데 밴드 연결 부문에 밴드 릴리스 버튼이 있습니다.
 
 
시계 우측에 디지털 크라운과 사이드 버튼이 있으며,  아래 사진 좌측에 스피커가 우측에 마이크로폰이 있습니다.
 
 
밴드는 소재가 불화탄성중합체로서 고무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기본구성품으로 길이가 다른  두가지 밴드가 들어 있습니다.
 
밴드 분리는 쉬워서 시계 밑면에 있는 밴드 릴리스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밴드를 옆으로 밀면 됩니다.
 
 
시계를 손목에 찰때 양측 밴드를 연결하는 부문이 사진처럼 되어 있어서 처음에는 사용하기 불편합니다. 
 
 
충전용 전원 어답터는 USB 5W 어답터로 아이폰6용과 같으며 프리볼트라 소위 돼지코만 있으면 한국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사진은 마그네틱 충전용 케이블로 길이가 약 2미터가 되어 긴 편입니다. 그리고 시계에 연결하는 둥근 부분의 재질은 플라스틱입니다.
 
 
38mm 애플워치 스포티는 크기가 페블 스틸보다 약간 작습니다. 저처럼 손목이 가는 분들에게는 적당한 크기 같습니다.
 
약 2주 정도 사용해 보고 사용 소감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