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2용 Clamcase Pro Keyboard Case 개봉기

작년 12월초 구매대행으로 주문한 아이패드 에어2용 Clamcase Pro Keyboard Case을 오늘 받았습니다.
 
 
포장박스는 두꺼운 종이 박스입니다.
 
 
 
 
아이패드 에어2용 Clamcase Pro Keyboard Case는 윗면과 아래면이 흰색인데 정확히 말하면 약간 누런 빛깔이 나서 고급스러운 색상이 아니라 싼티가 납니다. 아래면에는 네군데 고무 패킹이 있어서 미끄럼을 방지합니다. 그리고 케이스 재질은 Polycarbonate입니다.
 
앞쪽은 맥북처럼 디자인되어 있어 위 케이스와 아래 케이스를 열고 닫기 편리합니다. 케이스 뒤쪽은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 그립감이 좋습니다.
 
 
케이스 왼쪽에는 블루투스 전원 버튼, 헤드폰 단자가 있고 오른쪽에는 충전용 마이크로 USB단자, 아이패드 라이트닝 케이블 단자, 스피커 구멍이 있습니다.
 
 
 
케이스 안쪽 위에는 아이패드 에어2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아래는 키보드가 있으며 안쪽 아래는 맥북과 같이 알루미늄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두군데 고무 패킹이 있어서 아이패드 스크린을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합니다.
 
 
아이패드 에어2용 Clamcase Pro Keyboard Case는 라이트닝 케이블 단자, 카메라 구멍, 볼륨 버튼등이 아이패드와 잘 피트됩니다.
 
키보드는 맥용 키보드 배열이며 위쪽에 IOS용 펑션키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키감은 애플 키보드보다 안 좋고 보통 수준입니다.
 
 
아이패드 에어2용 Clamcase Pro Keyboard Case는 블루투스 제품으로 전원 버튼을 On하면 자동 페어링됩니다. 이 제품은 360도까지 뒤로 접을 수 있어 스탠드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80도 이상 접으면 블루투스 연결이 자동으로 끊겨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제품은 케이스가 어느 정도 두께가 있어서 헤드폰 플로그를 직접 연결할 수 없으며 사진처럼 헤드폰 어답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재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를 사용하는데 번들로 주는 마이크로 USB 케이블로 충전하면 완충시 LED가 녹색으로 변합니다.
 
 
 
아이패드 에어2용 Clamcase Pro Keyboard Case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아이패드를 맥북처럼 보이게 하는 키보드 케이스입니다. 
 
 
Clamcase01이 키보드 케이스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제품 마감상태가 좋지 않고, 색상도 약간 누런 빛깔이 나는 흰색이라  전체적으로 문제가 있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가격이 170달러인 이 제품을 다른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Update(2015.01.18)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것 같아 고객센타에 이메일로 연락을 하고 있는데, 연락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Clamcase사 웹사이트에서 request를 보내면 대응을 하지 않으며, 구글링해서 고객센타 이메일을 찾아 request를 보내니 처음에만 대응을 하여 어제 3번째 request을 보낸 상태입니다.
제가 요즈음 해외 구매를 많이 하는 편이라 몇번 판매자 고객센타에 연락을 했는데, 이번처럼 무성의한 경우는 처음입니다.

관련 글 :아이패드 에어2용 Clamcase Pro Keyboard Case에 대한 간단한 사용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