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에 대한 간단한 사용소감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를 이틀 정도 사용해서 간단한 사용소감을 적어 봅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짙은 청색으로 위/아래 케이스가 연결된 Flip형 가죽 케이스로 다른 케이스와 같이 위쪽 아래에 Vaja 로고가 있습니다.
 
 
 
뒤쪽 위에 있는 카메라 구멍은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고 아이폰6 카메라에 잘 피트됩니다.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는 위 케이스를 닫는 형태로 위 케이스를 열때 편리하도록 아래 케이스 위 오른쪽에 약간 홈 같은 되어 있습니다.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는 슬림한 형태로 아래 케이스가 아이폰6와 잘 맞아서 마감 상태는 좋은 편입니다.
 
 
 
케이스의 좌측/우측은 위쪽이 약간 벌어져 있지만 아이폰6의 버튼을 조작하는 데 무리가 없습니다.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는 위/아래 케이스의 접촉 부문이 잘 맞아 위 케이스를 닫았을 때 빈틈이 없는 편입니다.
 
 
 
이 케이스는 위/아래 케이스가 연결된 형태라 위 케이스를 닫으면 아이폰6의 라이트닝 커넥터가 막히게 되어 충전시에는 위 케이스를 열어야 합니다. 위/아래 케이스를 연결하는 가죽은 뒷면에 금속으로 되어 있어 내구성이 좋은 걸 같습니다.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는 아이폰6를 사용할 때 사진처럼 위 케이스를 뒤로 접거나 아래처럼 해야 해서 약간 불편한 관계로 통화할 때는 위 케이스를 그냥 덮고 사용합니다.(이럴 경우 통화음 약간 작아 지나 통화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는 위쪽 케이스 안쪽에 작은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위 케이스를 아래쪽으로 향하게 해도 분리되지 않습니다.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는 슬림하고, 가볍고, 마감상태도 양호하고 그립감도 좋습니다. 단지 위 케이스를 아이폰을 쥐고 있는 손으로 열기가 불편하고, 위 케이스를 닫은 상태에서는 블루투스 신호 강도가 약해집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