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 by Dr. Dre Solo2 헤드폰 구입

몇달전 새로 출시된 Beats by Dr. Dre Solo2 헤드폰이 평가가 좋은 편이라 어제 오프라인에서 구입했습니다.
 
 
포장박스는 몇년전에 구입한 닥터 드레 이어폰처럼 두껴운 종이 재질로 된 예쁜 디자인의 종이박스입니다.
 
 
 
Beats by Dr. Dre Solo2 헤드폰은 몇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모델은 유광 회색으로 이 헤드폰은 접을 수 있는 접이식 입니다.
 
 
 
Beats by Dr. Dre Solo2 헤드폰은 귀위에 걸치는 온 이어형 헤드폰으로 하우징이 작고 케이블을 분리할 수 있는 착탈식 입니다.
 
 
 
이어 패드는 푹신한 편이지만 이 헤드폰은 장력이 강해서 헤드폰을 30분이상 착용하면 귀가 아픕니다.
 
 
 
Beats by Dr. Dre Solo2 헤드폰은 전체적으로 프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지만 헤드폰 길이를 조정하는 부문은 스틸 재질이고 좌우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이 헤어 밴드 길이을 최대로 늘린 사진으로 많이 길어지지는 않습니다.
 
 
 
정수리 부문의 헤어 밴드 바깥쪽에 Beats라는 로고가 인쇄되어 있으며 안쪽은 푹신한 재질이라 헤드폰 착용시 정수리 부문이 아프지는 않습니다.
 
 
 
번들 케이블은 헤드폰과 같은 회색으로 대부분의 아웃도어용 헤드폰처럼 길이가 약 1.2M정도이고 ㄱ자형 플러그라 단선 위험은 적을 것 같습니다.
 
 
 
케이블에는 iOS기기와 호환되는 리모콘이 달려 있는데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에 테스트해 보니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단, 리모콘이 위쪽에 달려 있어 조작하기가 약간 불편하고, 볼륨 조절 표시가 잘 구분되지 않습니다.
 
번들 케이스는 소트 케이스로 Solo2 헤드폰을 수납할 수 있는데 케이블이 장착된 상태에서는 수납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Beats by Dr. Dre  이어폰과 헤드폰은 원래 디자인만 좋고 음질은 저음만 강한 저음 괴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Solo2 헤드폰은 저음이 강한 편이지만(뱅앤올룹슨 헤드폰에 비교해서) 고음도 어느 정도 나오게 튜닝되어 있습니다. Solo2 헤드폰은 저음이 강한 편이라 음색이 어두운 편입니다. 단, 헤드폰의 장력이 강해서 1시간 이상 계속 착용하기가 어려운 편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