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YB밴드 Reel Impulse

약 2년만에 새로운 음반을 샀습니다. 2년전만 해도 Rock과 클래식 음반을 자주 사서 약 200장정도의 음반을 가지고 있었는데, 지금은 다 어디에 있는 지 모르겠네요. ㅎㅎ
CD 플레이어가 없는 제가 음반을 구입하는 이유는 순전히 Ripping 때문이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한 음반은 YB밴드의 새로운 앨범인 'Reel Impulse'입니다. 이번 음반이 아날로그 사운드를 추구해서 그런지 앨범 자켓도 아날로그 분위기가 나네요.

Reel Impulse에는 타이틀 곡인 미스터리를 포함해서 10곡이 녹음되어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