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버카스텔사 그립2011 볼펜 구입

제가 업무상 필기는 거의 하지 않지만 볼펜이 필요해서 어제 핫트랙스에 가서 파버카스텔사의 그립2011 볼펜을 구입했습니다.

색상은 몇가지가 있는데 저는 블랙을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볼펜이 가벼운 편입니다.

볼펜은 삼각형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볼펜을 잡는 부문이 오톨도톨하게 되어 있어 그립감이 좋은 편입니다.
제가 원래 글쓰기를 싫어 하고 볼펜도 잘 잃어 버리는 편인데, 이 볼펜도 얼마나 사용할 지 모르겠네요. ㅎㅎ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