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plus사 Ellui White 아이폰4S 알루미늄 범퍼 케이스

지난주에 Dreamplus사 Ellui White 아이폰4S 알루미늄 범퍼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구성품은 알루미늄 범퍼 케이스, 악세사리, 앞/뒤면 보호필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안쪽 네곳에 아이폰의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흰색으로 된 부드러운 재질이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볼륨 버튼, 진동 스위치, 진원 버튼, 육각 렌치가 있고, 여분의 나사가 있습니다.



케이스는 아이폰에 끼운 후 동봉된 육각렌치로 조여 주면 됩니다. 볼륨 버튼, 진동 스위치, 전원 버튼은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케이스는 약간의 유격이 있지만 아이폰과 잘 맞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하단 왼쪽에 폰줄을 끼울 수 있는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제 케이스의 경우 사진에서 오른쪽에 약간의 유격이 있습니다.


케이스가 곡선이 있어 그립감이 괜찮고, 흰색이라 아이폰4S 화이트랑 잘 어울리네요. 

구매시 주의 사항

만약 아이폰으로 음악을 듣는다면 번들 이어폰이나 사진에 있는 두께의 플러그를 가진 이어폰 정도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 아래에 있는 케이블은 독 부문이 두꺼워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결국 정품 케이블 정도의 크기를 가진 케이블만 사용할 수 있네요.
몇일 사용해 보니 수신율은 다른 알류미늄 케이스 처럼 약간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댓글

  1. 수신율 떨어지고
    유격있는 제품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대부분의 알류미늄 범퍼 케이스들이 유격이 있는 편이고, 수신율이 떨어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신 디자인은 괜찮은 편이네요 ㅎㅎ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