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터치 화이트 32기가 구입

지난 9월초 그동안 사용하던 아이팟터치 4세대 블랙을 중고로 팔고 이번 10월에 성능이 개선된 새로운 아이팟터치 5세대가 나오길 바라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10월에 아이팟터치가  하드웨어 스펙은 같고, 흰색만 추가된 채 발표되었습니다. 그런데 언론에서는 이것을 아이팟터치 5세대라고 하던데 디자인과 하드웨어 스펙이 같은데 왜 5세대라고 할 수 있는 지 모르겠네요. 하여튼 지난 주 애플 스토어에서 아이팟터치 화이트 32기가를 주문해서 지난 월요일에 받았습니다.


투명한 플라스틱 박스로 된 아이팟터치 박스는 심플하면서도 이쁜 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아이팟터치, 싱크 케이블, 번들 이어폰과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있군요.


앞면을 보니 화이트가 전에 가지고 있던 블랙보다 더 이쁘군요. 역시 애플 제품은 화이트가 진리인가 봅니다.


아이팟터치 뒤면은 스테리스가 보기에 이쁘지만 기스가 잘 생겨서 케이스가 필수인 것 같습니다.


아이팟터치에 인케이스사 Slider Case를 쓰우고, 애플 매직마우스와 한 컷 찍었습니다.
인케이스사 Slider Case는 그립감이 좋고 충격에 강하지만, 앞면에 보호필름을 붙이기 힘든 것이 단점이군요.
제가 아이패드2/ 아이폰4를 가지고 있는데, 아이팟터치를 다시 구입한 이유는 주로 음악 감상과 게임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댓글

  1. 앞면 보호필름끼고 케이스도 같이 하기가 어렵나요 원래??

    답글삭제
  2. 안녕하세요 incase사 slider case는 앞면 보호필름을 부착하면 끼울 수 없습니다.

    답글삭제
  3. 지금도 구매가능한가요??
    그리고 제가 지금 아이폰이랑 아이팟이랑 고민하고있는데
    아이팟4세대 만족하시나요.ㅎㅎ

    답글삭제
  4. 요즘은 오프라인에서도 구입 가능할 걸로 알고 있습니다.
    터치는 아이폰보다 카메라 화소가 많이 떨어 집니다.(약 90만화소)
    그리고 GPS 없는 것외는 아이폰과 큰 차이는 없는 것 같네요.
    저는 터치를 음악 듣기에 사용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