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파우치] OZAKI iCoat 아이패드 가죽 파우치

제가 아이패드2에 스마트 커버를 사용하지 않기로 해서 적당한 파우치를 찾다가 애플박스에서 판매하는 OZAKI 파우치로 결정하고 오늘 평촌에 있는 오프라인에 가서 구입했습니다.
 
 
이 파우치는 케이스를 투명하고 튼튼하게 만들었네요. ㅎㅎ
 
 
이 제품은 고급스런 가죽으로 만들었고 색상은 흰색, 브라운, 검은색이 있는데 저는 브라운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왼쪽 사진에서 보면 버튼이 있는데 자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비싸서 그런지 바느질 상태도 좋습니다.
 
 
제가 아이패드2에 얇은 투명 케이스를 끼워는데도 파우치에 무리 없이 들어가고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잘 맞네요. 그리고 마감도 좋습니다.
이 제품은 버튼이 자석이어서 판매처에서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가지고 다닐 때 약간 조심해야 겠고, 가격이 78,000원으로 비쌉니다. 
 
P.S. : 아이패드 1세대는 케이스가 없을 경우는 이 파우치에  잘 맞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