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Mac Launch 어플 Alfred Powerpack 업데이트

지난 금요일 대표적인 Mac용 Launch 어플인 Alfred가 0.9버젼으로 업데이트 되어 몇가지 기능이 추가되었네요. 그런데 App Store에서 무료 버젼인  Alfred의 현재 버젼을 확인하니 0.8.2인 걸로 봐서 이번 업데이트는 유료인 Powerpack을 구입한 유저들에게만 해당되는 것 같네요.

주요 추가 기능
1. Global hotkeys
Alfred



















지난 버젼에서는 위 사진처럼 Afred hotkey를 통하여 맥에서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했습니다.


Alfred 2



















이번 버젼에서는 Global Hotkeys 기능이 생겨서 Afred hotkey 실행없이 한 번의 단축키로 맥에서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네요. 예를 들면, 단순히 Control + A를 누르면 App Store 어플이 실행됩니다.

2. Sync.
이번 버젼에서는  복수의 맥들 사이 에서 Alfred Setting을 싱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저는 아직 맥북에어만 있어서 테스트는 못했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