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스킨] Befine사 MacBook용 KeyBoard Keyskin 구입

작년 11월 13.3인치 맥북에어 구입한 이후 계속 맥북에어를 사용하면서 항상 커피같은 음료수를 쏟을 까 걱정이 되고, 많이 사용하는 키보드 자판들은 변색이 되므로 키보드와 맥북에어를 보호할 목적으로 KeyBoard Skin을 알아 보다가 Befine사가 판매하는 MacBook용 KeyBoard Keyskin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D Type Keyskin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기본 자판과 같은 타입(B Type)과 제가 구매한 큰 글씨체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타입(D Type)있으며 색상은 오렌지, 화이트, 블랙,  블루가 있습니다. 그리고 11인치 맥북에어와 맥북용으로 구분됩니다.(판매처에서 13.3인치 맥북에어용은 개발중이라 합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화이트 색상의 맥북용 D Type Keyboard Keyskin으로 크기는 13.3인치 맥북에어와 완벽하게 호환되지만, 자판 배열은 좌측 상단의 오른쪽 부문이 다릅니다.
 
 

IMG 1151 2전체적으로 포장박스가  깔끔하네요.
 
 


IMG 1152 2재질은 얇은 실리콘이고 하얀색으로 코팅이 잘 되어 있어 전체적으로 깨끗한 느낌입니다. 위사진의 빨간 박스 부문이 맥북에어랑 다른 자판 배열입니다.
 

UntitledKeyboard Keyskin을 한 것이 안 한 것보다 더 깔금해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맥북에어 키보드와 비교적 정확히 맞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단, 맥북용이라 일부 자판이 맥북에어와 다르지만 그 키들은 잘 사용하지 않아서 별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몇 시간 사용한 소감은 아무래도 Keyskin을 하면 키에 대한 감촉이 조금 떨어져서 타자시 약간 불편하지만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댓글

  1. oh i like it. i want one. where can i get it?

    답글삭제
  2. Hi, I bought it in South korea.
    If you have a 2011 Macbook air, keyboard of it is not fit with Macbook air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