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매직마우스, Just Mobile사 마우스 패드 구입

작년 11월에 구입한 맥북에어를  마우스 없이 그냥 Trackpad를 이용했는데 지금은 많이 익숙해졌지만 그래도 약간 불편해서 매직마우스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에어를 주로 침대에서 사용하는 관계로 하드형 마우스 패드도 같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매직마우스는 디자인이 심플해서 마음에 들고 멀티 터치가 적용되서 사용하기는 편리한데 처음에는 기존 마우스하고 달라서 조금 적응하는데 시간이 필요하더군요. 그리고 Better Touch Tool이라는 무료 어플을 같이 사용하면 매직 마우스로 많은 일을 할 수 있더군요.맥에서 설정은 시스템 환경 설정에 있는 마우스에 가서 블루투스 마우스 설정을 클릭하면 자동 설정됩니다. 단점은 다른 애플 제품처럼 가격이 비싸고, 마우스 표면이 투명해서 흡집이 잘 생깁니다. 저는 하루 매직마우스를 가지고 외출했는데 바로 흡집이 생겼습니다.

Untitled

 

 

 

 

 

 

 

 

 

 

 

 

마우스 패드는 침대에서 사용해야 해서 하드 재질로 된 것을 찿던 중 인터넷에서 Just Mobile사가 판매하는 마우스 패드를 보고 오프라인에 가서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은 디자인이 애플스럽고 재질이 알류미늄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표면이 부드러운 편입니다. 단점은 역시 다른 제품에 비해 가격이 비쌉니다.

Untitled 1

 

 

 

 

 

 

 

 

 

 

 

 

 

 

 

마우스5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