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사 13.3인치 맥북에어 슬리브 케이스

지난 11월 중순 13.3인치 맥북에어 CTO을 받은 후 계속 케이스를 찾다가 얼만전에 해외 사이트에서 인케이스사에서 판매한 맥북에어 전용 슬리브 케이스를 보고 마음에 들어 국내 판매처를 찾았으나  아직 국내 정발이 안 되었어서 실망하고 있었다.그런데 오늘 우연히 명동 프리스비에 전화하니 13.3인치 케이스가 입고되었다는 말을 듣고 곧장 명동에 가서 구입했다. 이 케이스는 13.3인치 맥북에어 전용 케이스로 재질이 부드럽고 내 맥북에어에 잘 Fit되었으나 처음이라 그런지  에어를 넣을 때 약간 불편했고 일단 에어를 넣은 후에는 집어 넣는 부부분이 약간 벌어진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잘 맞아서 마음에 든다
 

맥북에어 인케이스 슬리브 4.jpg
맥북에어 인케이스 슬리브 1.jpg맥북에어 전용 케이스라 맥북에어가 정확히 맞네요
 
 

맥북에어 인케이스 슬리브 3.jpg
너무 정확히 맞아서 집어 넣는 부문이 약간 벌어 지네요
 
 

맥북에어 인케이스 슬리브 2.jpg전체적으로 에어에 잘 맞고 깔끔하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