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에어팟프로 클래식셔플 케이스

어제 오프라인에서 슈피겐 에어팟프로 클래식셔플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슈피겐 에어팟프로 클래식셔플 케이스는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있고, 구성품은 아이팟셔플 4세대 디자인인 에어팟프로 케이스, 카라비너, 여분의 접착 테이프입니다.



슈피겐 에어팟프로 클래식셔플 케이스는 위와 아래가 분리된 케이스이며 재질은 실리콘입니다. 그리고 색상은 차콜 한가지만 판매합니다. 사진은 케이스 아래 부문으로 앞면에 에어팟프로 LED가 보이도록 구멍이 있고, 밑면에는 라이트닝 포트부문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뒷면에는 에어팟프로 페어링 버튼표시가 있으며 옆쪽에 카라비너를 끼울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사진은 슈피겐 에어팟프로 클래식셔플 케이스 위부문으로 위쪽에 슈피겐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위 케이스 안쪽에는 에어팟 프로를 잘고정시키는 접착 테이프가 부착되어 었습니다.




사진은 슈피겐 에어팟프로 클래식셔플 케이스를 에어팟 프로에 장착한 모습으로 전체적으로 잘 맞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에어팟 프로 힌지부문이 오픈되어 있어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열고 닫을 때 문제가 없습니다.




슈피겐 에어팟프로 클래식셔플 케이스는 위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약간 두껍고, 모양이 사각형에 가까운 실리콘 케이스로 노마드 에어팟프로 케이스보다 크게 보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충전시 에어팟프로 케이스 LED가 잘 보입니다.



슈피겐 에어팟프로 클래식셔플 케이스는 메탈릭 카라비너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해서 아래 사진처럼 케이스에 장착해서 가방등에 걸수 있습니다.



슈피겐 에어팟프로 클래식셔플 케이스는 지금은 단종된 아이팟 셔플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고 실리콘 재질이라 그립감은 좋은 것 같습니다. 단, 실리콘 재질이라 먼지등이 잘 묻는 단점이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