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프로(AirPods Pro)에 대한 간단한 개봉기
11일에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한 애플 에어팟 프로를 오늘 받아서 간단한 개봉기를 올립니다.
에어팟 프로 포장박스는 다른 애플 액세서리처럼 흰색 종이박스이며 겉에 있는 비닐은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검은 화사살표 부문을 당기면 벗겨집니다. 포장박스가 생각보다 작은 편입니다.
사진은 에어팟 프로 충전 케이스로 규격은 60.6 x 45.2 x 21.7 mm, 45.6그램으로 에어팟 충전 케이스보다 약간 크고 무겁습니다. 앞쪽에 있는 작은 점은 LED입니다.
케이스 밑면에는 충전용 라이트닝 커넥터가 있으며 케이스 뚜껑을 열면 에어팟 프로가 있습니다. 뚜껑 안쪽에 실리얼 번호가 있는데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사진처럼 인이어 이어폰이며 이어폰 길이는 에어팟보다 약간 짧습니다. 아래 왼쪽 사진에서 빨간 원형에 보이는 것이 포스센서로 재생/정지등 에어팟 프로를 컨트롤합니다. 에어팟 프로 한쪽 무게는 5.4그램으로 에어팟보다 무겁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실리콘 팁을 사용하여 주변 소음을 감소시키는데 탈장착이 쉬운 편입니다. 스피커 드라이버는 맞춤 제작 애플 드라이버라고 하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어폰 아래쪽에 좌/우 구분 표시가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길이가 약 1미터 정도되는 USB-C to 라이트닝 케이블을 제공하지만 USB-C 전원어댑터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3가지 크기의 실리콘 팁을 제공하며, 스몰/라지 사이즈 실리콘 팁은 별도 포장되어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를 일주일 정도 사용하고 간단한 사용 소감을 올리겠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