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2.0 애프터 서비스

지난 2월에 구입한 베오플레이 E8 2.0이 배터리에 문제가 있어서 코오롱 뱅앤올룹슨 서비스 센터에 가져가 몇일 테스트한 다음 신제품으로 교체 받았습니다.



코오롱 뱅앤올룹슨 A/S 정책은 문제가 있는 이어폰/헤드폰을 신품으로 1대 1 교환하는 방식입니다. 이번에 택배로 신품을 받았는데 지난번에 있던 코오롱 정품 스티커가 없습니다. 코오롱 뱅앤올룹슨 서비스 센터에 문의 결과 이제 구매내역서와 시리얼 번호로 A/S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품 박스에 있는 QR 코드로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처럼 A/S시 이어폰 본체와 구성품 모두 신제품으로 교체해 주네요.



이번에 이어폰과 충전 케이스를 이전과 같은 색상으로 교체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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