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2.0 애프터 서비스
지난 2월에 구입한 베오플레이 E8 2.0이 배터리에 문제가 있어서 코오롱 뱅앤올룹슨 서비스 센터에 가져가 몇일 테스트한 다음 신제품으로 교체 받았습니다.


이번에 이어폰과 충전 케이스를 이전과 같은 색상으로 교체 받았습니다.
코오롱 뱅앤올룹슨 A/S 정책은 문제가 있는 이어폰/헤드폰을 신품으로 1대 1 교환하는 방식입니다. 이번에 택배로 신품을 받았는데 지난번에 있던 코오롱 정품 스티커가 없습니다. 코오롱 뱅앤올룹슨 서비스 센터에 문의 결과 이제 구매내역서와 시리얼 번호로 A/S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품 박스에 있는 QR 코드로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처럼 A/S시 이어폰 본체와 구성품 모두 신제품으로 교체해 주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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