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 2세대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 마우스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위하여 앤커 2세대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 마우스를 구입했습니다.
앤커 2세대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 마우스는 마우스가 보이는 투명 플라스틱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앤커 2세대 무선 버티컬 마우스는 마우스를 잡을 때 손목이 꺽이지 않도록 설계 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 왼쪽 버튼은 DPI 스위치 버튼으로 800/1200/1600 DPI로 마우스 감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옆에 있는 것은 마우스 휠입니다. 그리고 이 마우스는 위쪽이 왼쪽 버튼이고 아래쪽이 오른쪽 버튼이라 처음에는 적응이 필요합니다. 사용시 아래 티부분에 새끼 손가락을 거치하면 됩니다. 아래 사진에 있는 두개 버튼은 윈도우에서 이전/다음 페이지 넘김 버튼입니다.
앤커 2세대 무선 버티컬 마우스는 밑면에 전원 버튼, 옵티컬 센서, 동글이 수납, 건전지 삽입구가 있으며, 5군데 고무 팩킹이 있어 미끄럼을 방지합니다.
앤커 2세대 무선 버티컬 마우스는 배터리 내장형이 아니고 사진처럼 AAA 건전지 두개를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앤커 2세대 무선 버티컬 마우스는 무선으로 컴퓨터와 연결은 2.4G 무선 어댑터(동글이)를 이용합니다. 마우스 밑면에 동글이 수납부가 있어서 휴대할 때 편리합니다. 윈도우 컴퓨터는 동글이를 USB에 삽입하면 마우스가 자동적으로 연결됩니다(맥에서는 확인해 보지 않았습니다)
앤커 2세대 무선 버티컬 마우스는 사용할 때 아래 사진처럼 손목이 꺽이지 않아서 적응하면 손목에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앤커 2세대 무선 버티컬 마우스를 이틀정도 사용해 보니 예상보다 움직임이 가벼운 편이며 가끔 더블 클릭시 반응이 없을 때를 제외하고 일반적인 사무용도로 사용할 때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DPI때문에 더블 클릭시 반응이 없을 수 있는데 DPI 조절시 감도를 확인할 수 없어서 불편합니다). 그리고 마우스를 일정시간 사용하지 않다가 다시 사용할 때 마우스 버튼이나 휠을 터치해야 마우스 커서가 반응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