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Classic One) 케이스
아이폰 10주년 기념으로 판매되는 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를 구입하면 아이폰 X용 앞면 강화유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박스는 종이재질로 만들어졌으며 옆면에 있는 끈을 당기면 열립니다,
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는 아이폰 2G(아이폰 오리지날)를 모티브로 제작된 케이스로 안쪽에 아이폰 10주년을 기념하는 글귀가 적혀 있습니다. 케이스는 상단의 회색부문은 단단한 PC 소재이고, 하단의 검은색부문은 가볍고 유여한 TPU 소재입니다.
이 케이스의 옆면은 잠자기 버튼만 오픈되어 있고 다른 버튼들은 감싸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또한 하단의 라이트닝 커넥터, 스피커, 마이크 부문은 오픈되어 있습니다.
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의 장착은 윗 사진처럼 상단부터 끼우면 되고, 탈착은 아래 사진처럼 하단부터 분리하면 됩니다.
사진은 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를 아이폰 X에 장착한 모습으로 전체적으로 아이폰과 빈틈없이 잘 맞습니다.
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는 곡선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윗 사진처럼 카메라 부문이 아이폰 X 카메라보다 상당히 높게 만들어졌습니다.
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는 오픈된 부문들이 아이폰 X에 정확하게 맞도록 만들어졌으며, 라이트닝 커넥터 부문은 넉넉하게 오픈되어 있어 대부분의 케이블과 호환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버튼들은 잘 작동합니다.
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는 아이폰 X의 로고 부문이 오픈되어 있는데 오픈된 부문에 투명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어 아이폰을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합니다.
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는 윗 사진처럼 케이스가 액정보다 높게 설계되어 있어 액정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로 아이폰 X는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는 아이폰 2G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으며 전체적으로 아이폰 X에 유격없이 잘 맞습니다. 단지 개인적으로 케이스가 상당히 두꺼워 크기가 크고 무거우며, 외관이 약간 미끄러운 편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