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Mobile사 Lazy Couch 휴대용 맥북 스탠드

국내보다 싸게 살려고 미국 아마존에서 직구한 Just Mobile사 Lazy Couch 휴대용 맥북 스탠드가 3주만에 도착했습니다.
 
 
Lazy Couch 휴대용 맥북 스탠드 포장박스는 내용물에 비해 상당히 큰 종이 재질로 된 박스입니다.
 
 
 
구성품은 사진에서 보는 한쌍의 작은 스탠드와 카탈로그만 있습니다. Lazy Couch 휴대용 맥북 스탠드는 사이즈가 4 x 4 x 3.5cm이고 무게가 52그램으로 미니 스탠드입니다. 재질은 가운데는 알루미늄이고 위 아래는 고무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Lazy Couch 휴대용 맥북 스탠드는 위면에 약간 홈이 파져 있는데 거치하는 맥북의 하단에 있는 고무 지지대에 거치하도록 디자인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면은 요철 모양으로 된 고무 재질이라 미끄러움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우측 사진은 Lazy Couch 휴대용 맥북 스탠드를 5백원 동전과 비교한 것으로 Lazy Couch 휴대용 맥북 스탠드가 상당히 작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Lazy Couch 휴대용 맥북 스탠드는 사진처럼 양쪽 스탠드를 결합하여 휴대할 수 있으며 결합할 때는 아래 사진처럼 요철 부문을 약간 힘을 주어서 누르면 됩니다.
 
 
 
위 사진은 Lazy Couch 휴대용 맥북 스탠드를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에 거치한 모습이고 아래 사진은 애플 스마트 커버를 스탠드로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Lazy Couch 휴대용 맥북 스탠드 높이가 3.5cm로 애플 스마트 커버보다 높이가 낮습니다.
 
 
사진은 Lazy Couch 휴대용 맥북 스탠드를 12인치 맥북에 거치한 모습으로 맥북이 약간 기울어져 편안하게 타이핑할 수 있습니다. 맥북에 Lazy Couch 휴대용 맥북 스탠드를 거치하면 뒤쪽에 공간이 생겨서 쿨러 역활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테스트는 해보지 않았습니다. 
Lazy Couch 휴대용 맥북 스탠드의 장점은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좋은 점이고 단점은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