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Beats) EP 헤드폰 구입
비츠(Beats) EP 헤드폰도 포장박스는 다른 비츠 제품처럼 고급스런 종이 재질로 만들어 졌습니다.
비츠(Beats) EP 헤드폰는 아래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슬라이더를 최대한 늘렸는데도 불구하고 아이폰7이 안 들어 갈 정도로 작은 미니 헤드폰입니다. 이 제품은 4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무난한 무광 검정색을 구입했습니다.
비츠(Beats) EP 헤드폰은 귀에 걸치는 온이어 헤드폰으로 하우징은 밀폐형으로 재질은 플라스틱입니다. 이어패드는 부드러운 가죽 패드이지만 온이어형으로 장력이 있는 편이라 장시간 착용하면 귀가 아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밀폐형 하우징이고 장력이 있어서 차음성은 좋은 편입니다.
비츠(Beats) EP 헤드폰은 헤드밴드가 플라스틱이고 안쪽은 부드러운 재질로 쿠션이 있어서 헤드폰을 착용하면 정수리에 무리가 오지 않습니다.
비츠(Beats) EP 헤드폰은 전체적으로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어 가벼운 편이지만 헤드 밴드와 하우징을 연결하는 슬라이더는 스테인레스 스틸로 되어 있으며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많이 늘어 나지 않습니다.
비츠(Beats) EP 헤드폰은 헤드 밴드 안쪽에 좌/우 구분 표시가 되어 있으며 케이블은 고정식이라 분리가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아웃도어용 헤드폰의 케이블 길이는 보통 1.2미터인데 비츠(Beats) EP 헤드폰은 케이블 길이가 약간 더 길며 일자 플러그로 되어 있습니다. 제가 아이폰7을 사용해서 이 헤드폰을 아이폰 7에 연결하려면 오른쪽 사진처럼 Lightning to 3.5mm 어답터가 필요합니다.
사진은 3버튼 리모콘인데 아이폰 7에서 정상 작동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구멍 같은 것은 마이크입니다.
비츠(Beats) EP 헤드폰에는 부드러운 재질로 된 파우치가 있는데 헤드폰의 슬라이더를 늘린 상태에서도 들어 갈 정도입니다.
비츠(Beats) EP 헤드폰은 작고 가벼운 밀폐형 헤드폰이고 비츠 헤드폰으로는 상대적으로 싼 편이며 야외에서 사용하기는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