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아이폰용 액티브 암밴드
어제 오프라인에서 인케이스 아이폰용 액티브 암밴드를 구입했습니다.
인케이스 아이폰용 액티브 암밴드의 포장박스는 두껴운 하얀색 종이 재질로된 박스로 깨끗하고 심플한 느낌을 받습니다.
인케이스 아이폰용 액티브 암밴드는 전면부는 투명 필름이고 전체적으로 TPU 재질로 되어 내구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 블랙과 그레이 두가지 색상이 있으며 저는 블랙 색상을 구입했습니다.
위 사진은 인케이스 아이폰용 액티브 암밴드을 나이키 암밴드와 비교한 사진인데 암밴드 길이가 상대적으로 긴편입니다. 암밴드가 천공식으로 되어 있어 통기성이 좋은 것 같으며 밴드 끝 부문이 플라스틱 재질이라 내구성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케이스 아이폰용 액티브 암밴드는 아이폰 6/6s/7과 호환되며 아이폰 7를 넣을 때 케이스를 분리한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수납부문이 아이폰7과 너무 딱 맞아서 분리할 때 약간 불편합니다. 전면부가 투명 필름이라 아이폰7를 넣은 상태에서 터치가 가능하지만 홈버튼은 작동하지 않으니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인케이스 아이폰용 액티브 암밴드 뒷면에 카드 슬롯이 있는데 두장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며 위쪽 덮개도 찍찍이로 되어 있어 잘 고정되는 편입니다. 이 제품은 밴드를 케이스 옆면에 있는 고리에 넣을 때 밴드 플라스틱의 두께로 약간 불편합니다.
인케이스 아이폰용 액티브 암밴드는 아래에 두개 위에 한개의 구멍이 있는데 아래쪽의 오른쪽은 아이폰 6/6s의 헤드폰 잭용이고 가운데는 라이트닝 포트용인 것 같은데 테스트는 안했습니다. 그런데 위쪽에 있는 구멍의 용도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인케이스 아이폰용 액티브 암밴드를 구입한 이유는 나이키 암밴드가 섬유 재질로 되어 있어 더운 날씨에 착용시 땀이 암밴드 안쪽으로 흡수 되어 아이폰에 습기가 차기 때문입니다. 인케이스 아이폰용 액티브 암밴드는 재질이 TPU라 이런 문제가 발생할 것 같지 않지만 아직 테스트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