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leve South사 HiRise for iPhone & iPad
회사 책상에 아이폰7을 거치하기 위해서 Twelve South사 HiRise for iPhone & iPad을 구입했습니다.
Twelve South사 제품은 대부분 짙은 갈색 종이재질로 된 비슷한 디자인으로 된 포장박스입니다.
HiRise for iPhone & iPad은 아이폰을 거치할 수 있는 독으로 HiRise for iPhone & iPad을 사용하려면 사용자가 직접 조립해야 합니다. HiRise for iPhone & iPad은 2가지 색상으로 판매되는데 제가 구입한 색상은 검은색입니다. 사진은 거치대 베이스로 금속 재질로 되어 있고 앞으로 약간 기울러져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HiRise for iPhone & iPad의 밑면은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으며, 베이스 캡을 열면 앞, 뒤쪽 지지대와 라이트닝 케이블을 넗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HiRise for iPhone & iPad은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 아이폰을 거치할 수 있는데 다양한 케이스를 지원하기 위하여 세가지 종류의 라이트닝 케이블 클립이 있습니다. 그리고 앞, 뒤쪽 지지대를 조립할 수 있는 4개 스크류가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됩니다.
사진은 3가지 클립에 라이트닝 케이블을 조립한 모습으로 높낮이가 있어서 어느 정도 두꺼운 케이스와도 호환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사진은 앞쪽 지지대로 여기에 라이트닝 케이블이 조립된 클립을 넣고 스크류로 베이스에 고정하면 됩니다.
사진은 뒤쪽 지지대로 스크류로 베이스에 고정 시킬 수 있는데 앞쪽 지지대와 간격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HiRise for iPhone & iPad을 조립한 모습으로 이 제품의 단점은 사용자가 독을 직접 조립해야 하는데 스크류를 끼우는 작업이 힘들고 불편합니다.
사진은 HiRise for iPhone & iPad에 케이스가 없는 상태에서 아이폰 7을 거치한 모습으로 안정감은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폰7을 다시 뺄 때 클립이 딸려 올라오는 단점이 있습니다.
왼쪽 사진은 케이스가 없는 아이폰 7이고 오른쪽은 아이폰 정품 케이스를 끼운 아이폰 7으로 만약 케이스가 두꺼우면 뒤쪽 지지대를 조절하면 되는데 스크류를 사용해야 해서 불편합니다.
Tweleve South사 HiRise for iPhone & iPad은 디자인적으로 아이폰과 잘 어울리고 아이폰을 거치할 때 안정감이 있습니다. 단지 베이스에 앞쪽, 쥐쪽 지지대를 조립/분리할 때 스크류를 사용해야 해서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