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2 나이키플러스(Nike+) 38mm 개봉기
어제 출시된 애플워치 2 Nike+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애플워치 2 Nike+도 아이폰 7 제트블랙처럼 검은색 종이재질로 된 포장박스입니다.

애플워치 1은 플라스틱 케이스를 제공했었는데 애플워치 2에는 케이스가 없습니다.

애플워치 2의 외관 디자인은 애플워치 1가 차이가 없어 밑면에 심박수 센서와 밴드 풀기 버튼이 있습니다.

애플워치 2 오른쪽에 디지탈 크라운과 전원 버튼이 있고, 왼쪽에 스피커, 환기구, 마이크가 있습니다.

애플워치 2 Nike+가 스포츠 모델과 차이가 나는 것중 하나가 밴드입니다. 애플워치 2 Nike+의 밴드는 스포츠 밴드와 같이 불화탄성중합체 재질이지만 여러 열의 구멍들이 있어서 통기성이 높은 관계로 운동할 때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 2 Nike+도 스포츠 모델처럼 두가지 크기의 밴드를 제공하며 사진처럼 밴드에 나이키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애플워치 1에서는 2미터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을 기본 제공하여 휴대할 때 불편했는데 애플워치 2에는 1미터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이 제공됩니다.

애플워치 2 Nike+는 두가지 나이키 시계 페이스(디지탈, 아날로그)를 제공하며 밴드 착용은 제가 애플워치 1을 사용해서 그런지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애플워치 2 밴드가 느낌상 애플위치 1 밴드보다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애플워치 2 디스플레이가 애플워치 1보다 2배 더 밝고, 50미터 방수를 지원하며 GPS가 기본 내장되어 있습니다.


애플워치 2 Nike+은 애플워치를 아이폰에 연결할 때 Nike+ Run Club 어플이 아이폰과 애플워치에 기본 설치됩니다.

애플워치 2는 GPS가 내장되어 있어 아이폰 없이도 애플워치의 Nike+ Run Club 앱을 이용하여 달리기를 하면 사진처럼 지도에 달리기 구간이 표시되고 속도, 거리등이 추적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