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린 웨이스트팩(Lean WaistPack)과 빅 마우스 물병

그 동안 운동할 때 사용하던 ETOW 런닝 벨트를 지난 번 이사 때 잃어 버려 어제 나이키 린 웨이스트팩과 빅마우스 물병을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린 웨이스트팩는 별도 포장 박스는 없고 사진처럼 판매합니다.
 
 
나이키 린 웨이스트팩는 수납 공간이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이고 속이 보입니다. 지퍼가 있어서 스마트폰등을 수납할 때 편리합니다.
 
 
 
나이키 린 웨이스트팩는 벨트 사지즈가 한가지만 있는데 사진처럼 길이가 짧습니다. 물론 벨트가 신축성이 있어서 저 같이 허리 사이즈가 30인치 이하인 사람들은  허리에 착용하는데 큰 문제가 없지만 어느 정도 허리 사이즈가 되는 분들에게 맞을 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한쪽에 버클이 있어서 허리 벨트를 연결하거나 분리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린 웨이스트팩의 수납 공간은 신축성이 좋아서 사진처럼 아이폰 6s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단, 이제품은 수납공간이 속이 보이는 망사 구조라 방수는 되지 않으므로 더운 여름에 달리기할 때 가죽 케이스를 착용한 스마트폰을 수납하면 땜 때문에 가죽 케이스가 땀에 젖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이키 린 웨이스트팩과 같이 구입한 나이키 빅마우스 물병인데 사이즈는 650ml이고 재질이 일종의 플라스틱이라 뜨거운 물은 담을 수 없습니다.
 
 
 
나이키 빅마우스 물병은 물을 마시는 부문을 위로 땡기면 물이 마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보통은 물이 새지 않지만 저의 경우 달리기 할 때 물병을 든 손을 계속 움직이면 약간 물이 새는 경우가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