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를  일주일 정도 사용해서 간단한 사용 소감을 적어 봅니다.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는 배터리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아이폰용 어플을 설치하면 배터리 잔량, 상태를 알 수 있고 몇가지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충전 성능
  배터리 입력 용량이 3,800mAh인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의 기본 기능은 애플워치 충전입니다.
  스펙에 의하면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는 38mm 애플워치를 800% 충전할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실제로 Amber을 완충하고 한번 테스트해 보니 38mm 애플워치를 약 500% 정도만 충전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입력 용량 대비 효율이 약 30%정도입니다(한번 테스트한 수치라 정확한 측정은 아닙니다)
 
 
 
아이폰 충전 성능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는 사진처럼 아이폰도 충전 가능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폰 6s로 충전 테스트를 해보니 배터리 용량이 1,715mAh인 아이폰 6s을 약 150%정도 충전할 수 있어서
  입력 용량 대비 효울이 약 67%정도로 다른 아이폰용 보조 배터리랑 별 차이 없습니다.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는 마이크로 USB 케이블로 5V/1A 또는 5V/2A 전원 어답터로 충전 가능합니다.
아이폰용 전원 어답터(5V/1A)로 완전 방전후 충전 하니 완충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3시간입니다.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는 생각보다 큰 편이지만 휴대가 용이한 장점이 있고, 케이스를 완충한후 약 일주일 정도는
애플워치를 충전할 수 있으며 아이폰도 충전할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습니다.
다만 무선 충전이 기본적으로 효율이 떨어지지만 스펙에 비해 애플워치 충전 성능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