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 및 보조 배터리 개봉기
약 2주전에 주문한 Hyper Amber가 도착했습니다.
Hyper Amber의 포장 박스는 하얀색의 두꺼운 종이 박스로서 열기가 어렵게 되어 있습니다.
Hyper Amber는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 겸 보조 배터리로서 4가지 색상이 있은데 제가 구입한 모델은 금색입니다. 사진에서 보면 하얀색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는 면이 위쪽이며 가운데 있는 버튼을 누르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Amber와 충전용 마이크로 USB 케이블이 있습니다. Hyper Amber 뒷면에는 왼쪽에 Hyper Amber 충전 포트가 있고 오른쪽에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USB 포트가 있습니다.
Hyper Amber는 애플워치를 충전 할 수 있는데 사진에 있는 Amber's Spool에 애플워치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고 케이스 안쪽에 있는 연결 포트에 고정해야 합니다.
사진은 2미터 애플 충전 케이블을 Amber's Spool에 연결하는 모습으로 2미터 케이블과 1미터 케이블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ber's Spool를 연결한 후 사진처럼 Amber's Shell를 쓰우면 Hyper Amber에서 애플워치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Hyper Amber는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할 수 있으며 배터리 잔량은 위쪽에 있는 하얀색 버튼을 누르면 4단계 LED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Hyper Amber 배터리는 입력 용량이 3,800mA로서 애플워치는 8번, 아이폰 6s는 1회 완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진은 Hyper Amber에 애플워치를 충전하는 모습으로 애플워치가 케이스에 여유롭게 들어 가며 애플워치가 탁상시계 모드가 됩니다. 그리고 애플워치 충전중에 케이스를 닫을 수 있습니다.
Hyper Amber는 사진처럼 애플워치와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Hyper Amber는 무게가 270그램이고 크기가 생각보다 큰 편 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