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re사 SE112m+ 커널 이어폰 구입
더운 여름에 헤드폰만 계속 사용하기 어려워 커널 이어폰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Shure사 SE112m+ 커널 이어폰으로 포장박스는 투명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Shure사 SE112m+ 커널 이어폰은 iOS와 호환되는 리모콘이 달려 있는 입문용 모델로 케이블 길이는 약 1.3m 정도 됩니다.
Shure사 SE112m+은 입문용 이어폰이라 유닛 외관의 재질은 플라스틱 같은데 검은색 부문에 먼지등의 이물질이 잘 붙습니다. 이어폰 좌우 구분은 하우징에 L/R로 구분되어 있으며 귓속에 착용하는 부문이 약간 각도가 있어서 이어폰을 착용하면 귓속에 이어폰이 잘 고정됩니다.
이 제품에 있는 리모콘은 3 버튼 제품으로 아이폰, 아이팟 터치등의 iOS기기와 잘 호환됩니다.
SE112m+ 이어폰의 케이블은 재질이 고무로 되어 있고 Y자 형으로 터치 노이즈는 없습니다. 그리고 플러그는 일자형 입니다.
SE112m+은 입문형 커널 이어폰으로 스피커는 다이내믹 마이크로 드라이버이며 3쌍의 실리콘 슬리브가 기본으로 되어 있습니다. 차음성은 다이내믹 구조로는 좋은 편 같습니다. 그리고 이어폰 청소도구가 기본 구성품으로 들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천 재질로 된 파우치가 기본 구성품인데 크기가 작아서 이어폰을 수납하기가 약간 번거럽습니다.
Shure사 SE112m+ 커널 이어폰은 다른 Shure사 이어폰처럼 오래동안 착용해도 착용감은 좋습니다. 입문용 이어폰이라 재질, 제품 마감 상태등이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판매 가격에 대비해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