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BeoPlay) H8 블루투스 헤드폰 개봉기
오늘 뱅앤올룹슨(BeoPlay) 최초의 블루투스 헤드폰인 H8 헤드폰을 받았습니다.
뱅앤올룹슨(BeoPlay) H8 블루투스 헤드폰의 포장박스는 다른 뱅앤올룹슨 헤드폰과 같이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그레이 헤이즐(Grey Hazel) 색상입니다.
H8 블루투스 헤드폰은 H6헤드폰처럼 이어패드 안쪽에 좌/우 구분 표시가 있고, 이어패드 크기가 H6 헤드폰보다 작아서 귀에 걸치는 온이어형 헤드폰입니다.
H8 블루투스 헤드폰는 다른 블루투스 헤드폰처럼 오른쪽에 모두 조작 장치들이 있습니다. H8 블루투스 헤드폰은 하우징인 알루미늄에 터치 패널이 있어서 살짝 두드리거나 문지르는 행위로 곡넘김, 볼륨 조정, 정지/쟁생,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활성화/비활성화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헤드 밴드는 가죽 재질로 되어 있어 내구성이 있으며, 안쪽은 부드러운 재질이라 헤드폰을 착용하면 정수리 부문에 압박감이 없습니다.
H8 블루투스 헤드폰은 하우징을 약 90도 정도 돌릴 수 있어서 착용감이 좋을 것 같습니다.
H8 블루투스 헤드폰은 금속 재질로된 슬라이드롤 헤드폰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H8 헤드폰은 블루투스 헤드폰이지만 유선 연결도 가능한테 3.5mm 잭으로 된 케이블을 탈 부착할 수 있고 리모컨은 없습니다.
H8 블루투스 헤드폰을 페어링하려면 블루투스 버튼을 위로 약 2초 동안 올리면 블루투스 기기에 BeoPlay H8이라는 장치로 표시되고 선택하면 페어링됩니다.
H8 블루투스 헤드폰은 마이크로 USB 케이블로 충전하는데 케이블 길이가 약간 길다고 생각합니다.
H8 블루투스 헤드폰도 H6 헤드폰에 있는 부드러운 천 재질의 파우치가 있는데 헤드폰을 파손으로 부터 보호할 수는 없고 그냥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8 블루투스 헤드폰은 하우징이 알루미늄이고 터치 패널이 있는 오른쪽은 4군데 선이 있고 접촉시 느낌이 왼쪽과 다릅니다. H8 헤드폰은 블루투스 헤드폰이면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어서 야외에서 주변 소음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H8 블루투스 헤드폰을 몇일 사용해 보고 간단한 사용기를 올린 예정입니다.
뱅앤올룹슨(BeoPlay) H8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