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B&O) H2 헤드폰 구입
지난주에 뱅앤올룹슨 H2 헤드폰을 구입했습니다.
포장박스는 H6 헤드폰 박스와 비슷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안쪽 박스는 제가 구입한 청색과 비슷한 색깔의 종이박스입니다. 겉면에 H2 헤드폰을 디자인한 디자인너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H2 헤드폰은 온이어 헤드폰으로 H6 헤드폰의 하위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하지만 H6 헤드폰처럼 고급스럽지는 않습니다.제가 구입한 모델은 청색인데 전체적으로 블랙 색상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어 패드에 좌우 구분 표시가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H2 헤드폰은 40mm 드라이버를 채용하고 있고 이어패드는 재질이 부드러운 양가죽이어서 착용감이 좋습니다. 온이어 헤드폰이지만 장력이 센 편이 아니라 장기간 헤드폰을 쓰고 있어도 귀가 아프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차음성은 보통이라고 생각합니다.
H6 헤드폰은 하우징이 금속 재질이지만 H2 헤드폰은 플라스틱 재질이라 가벼워서 헤드폰 무게가 155g 정도 입니다. 하우징은 약 90도 정도 회전이 되어서 착용시 편합니다.
H2 헤드폰은 길이를 조정할 수 있는데 사진처럼 많이 조정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구입시 먼저 매장에서 착용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H2 헤드폰은 헤어 밴드 안쪽이 부드러운 재질이어서 착용시 정수리 부문에 압박감이 없습니다. 바깥쪽은 일종의 직물 재질로 되어 있어 스포트한 느낌이 납니다.
H2 헤드폰은 케이블 길이가 약 1.1M이고 헤드폰과 같이 청색입니다. 그리고 3버튼 리모콘이 달려 있는데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에서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뱅앤올룹슨 H2 헤드폰은 젋은 취향에 맞게 디자인된 헤드폰으로 가볍고 착용감도 좋은 편이며 소리 성향은 다른 뱅앤올룹슨 헤드폰과 같이 맑은 성향입니다.
안녕하세요. JS Lee님, 뱅앤올룹슨 블로그 담당자입니다. 구입하여주신 베오플레이 H2에 대한 상세한 리뷰 잘 보았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베오플레이 H2는 페브릭소재와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앞으로도 뱅앤올룹슨에 많은 관심부탁드리며,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