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프리스타일 이어폰 구입

운동, 산책할 때 사용하려고 보스 프리스타일 이어폰을 구입했습니다.


보스 프리스타일 이어폰 포장박스는 일반적인 종이박스이고 뒷면에 보증서가 있는데, 영수증과 같이 있어야 A/S가 된다고 합니다.


보스 프리스타일 이어폰은 일종의 패션 이어폰이며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색상은 인디고 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반 커널형 이어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진동판이 다이나믹 구조이고 유닛이 애플 이어팟과 비슷한 구조라 차음성은 커널형에 비해서 훨씬 떨어집니다. 좌우 구분은 유닛에 L/R 표시가 있고 리모콘이 있는 쪽이 오른쪽입니다.


이어팁은 보스 특유의 StayHear라는 이어팁인데 착용감이 좋은 편입니다. 이어팁에도 L/R 구분 표시가 있어서 교체시 편리합니다.


이어팁은 실래콘 재질이고, 소/중/대 세가지가 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모콘은 앞쪽에 버튼이 있고 뒤쪽에 마이크가 있습니다. iOS기기에서는 음악재생, 일시정지, 볼륨 조절, 되감기등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보스 프리스타일 이어폰은 클립이 있어서 이어폰을 옷에 고정할 수 있어 운동할 때 편리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색상이 생퉁맞게 빨간색이네요.


이 제품은 Y자형 케이블이고 플러그는 일종의 4극(?)인데, 아이팟 클래식에서도 리모콘이 전화관련 기능외에는 정상적으로 호환됩니다.

이 제품은 이어폰을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를 기본으로 주는데 디자인이 산뜻합니다. 그리고 파우치 안쪽은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보스 프리스타일 이어폰의 소리 성향은 다른 보스 제품처럼 저음이 강한 편이고, 고음이 약간 묻히는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보스 이어폰도 뱅앤올룹 처럼 국내 가격이 비싼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