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Mac용 트랙패드(T651) 구입
13인치 맥북프로 레티나에 사용하기 위하여 로지텍사에서 판매하는 맥용 트랙패드를 구입했습니다.
로지텍 제품의 포장박스는 항상 녹색이 들어간 종이박스인데 3객 국어가 인쇄 되어 있어 지저분해 보입니다.
로지텍 제품의 포장박스는 항상 녹색이 들어간 종이박스인데 3객 국어가 인쇄 되어 있어 지저분해 보입니다.
맥용 트랙패드(T651)이 비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T651 위면은 유리 재질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제품으로 밑면에 블루투스 연결 버튼이 있습니다.
제품 왼쪽면에 전원 버튼이 있고, 위쪽에 충전용 마이크로 USB 포트가 있습니다.
T651은 약간 기울기가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트랙패드는 건전지를 사용하지만 이 제품은 바테리가 내장되어 있는 충전식이라 충전용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충전시에는 LED가 녹색인데 완충하면 꺼집니다.
T651은 제품 마강상태가 좋은 편이라고 생각되면, 위면에 있는 유리 재질은 지문 및 긁힘이 방지 되도록 설계되어 있다고 합니다.
T651은 페어링이 간단한 편으로 왼쪽에 있는 전원 버튼을 On으로 하면 사진처럼 LED가 파란색으로 점멸하고, 맥에서 블루투스 환겨설정을 열면 자동으로 페어링합니다.
T651은 맥 전용 제품으로 애플 트랙패드처럼 전체 멀티 제스처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Logitech Preference Manager 소프트웨어를 다운 받아 설치해야 합니다.
위 사진은 T651과 애플 트랙패드 설정 옵션을 비교한 것인데 T651은 애플 트랙패드처럼 모든 멀티 제스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왼쪽이 T651, 오른쪽은 애플 트랙패드)
Logitech Preference Manager 소프트웨어을 맥에서 제거하려면 파인더 - 이동 -유틸러티에서 Uninstaller를 실행하면 됩니다.
T651을 애플 트랙패드와 비교한 사진인데 크기는 비슷하고 T651가 약간 무거운 것 같습니다.
T651을 처음 사용할 때는 애플 트랙패드보다 작동이 부드럽지 못한 느낌을 받았는데, 이틀 정도 사용하니 큰 차이를 못 느끼겠습니다. 단, 정밀 조정은 T651이 애플 트랙패드보다 못한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