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enna Shop Table talk 슬림바 레더 아이폰 5 케이스 구입
이번에 구입한 Antenna Shop사의 Table talk 슬림바 레더 아이폰 5 케이스는 슬라이드 방식입니다.
포장박스는 안쪽에 케이스가 있는 종이 박스이고 바깥은 투명 플라스틱 박스인데 기스가 많네요.
Table talk 슬림바 레더 아이폰 5 케이스는 6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블랙 색상을 구입했고, 재질은 합성피혁이라고 합니다.
안감은 부드러운 마이크로 화이바로서 아이폰 뒤면을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케이스는 위면이 오픈되어 있는 케이스로 전체적으로 아이폰 잘 맞지만 위쪽 앞면이 약간 벌어 집니다.
아래면에는 이어폰 연결단자, 스피커, 마이크, 독 구멍이 있는데 아이폰5와 잘 맞습니다.
케이스 오른쪽으로 스트랩을 연결할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케이스 왼쪽으로 볼륨 조절 버튼 위치를 알 수 있게 케이스 바깥쪽에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5의 벨소리 버튼도 위치가 잘 맞습니다.
케이스 뒤면에 있는 카메라 구멍 위치도 비교적 정확합니다.
케이스 안쪽에 소위 논슬립 가죽이 있어서 아이폰5가 쉽게 분리되는 것을 방지해 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하루정도 사용해 보았는데 케이스를 거꾸로 해도 아이폰5가 분리는 안되는 군요.
이 케이스는 슬라비드 방식으로 사진처럼 아이폰5을 위쪽에서 밀어 넣으면 됩니다.
케이스 앞면 위치가 아이폰5 화면과 잘 맞습니다.
Table talk 슬림바 레더 아이폰 5 케이스는 이음새등 전체적으로 마감 상태가 좋은 편 입니다.
이 케이스에 아이폰5을 넗으면 잠자기 버튼 위치가 케이스 보다 조금 낮아서 조작하기가 약간 불편합니다.
이 케이스는 커버가 홈버튼과 너무 붙어 있고, 두께가 있어서 처음에 홈버튼을 조작할 때 약간 불편한데, 하루 정도 사용하니 적응이 되네요.
이 케이스는 각종 버튼, 연결 단자의 위치가 비교적 정확히 맞아 좋습니다.
Antenna Shop사의 Table talk 슬림바 레더 아이폰 5 케이스는 개인적으로 디자인과 색상이 괜찮은 것 같고, 그립감도 좋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윗면이 오픈형이고 얇은 편이라 계속 사용하다 보면 찢어질 것 같은 불안감이 있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