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스킨사 에버노트 스마트 노트 구입

서울 시내 모 서점에서 몰스킨사 에버노트 스마트 노트을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은 에버노트 앱과 연동되는 노트입니다.

포장은 별 것 없고 그냥 비닐로 싸여 있네요.

몰스킨사 에버노트 스마트 노트는 하드 커버이고 전면에 많은 아이콘들이 음각 처리되어 있는데, 너무 많아 개인적으로 마음에 안 듭니다.

이 제품은 네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Ruled Large 사이즈를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은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아이패드 미니와 사이즈가 비슷합니다.

몰스킨사 에버노트 스마트 노트는 왼쪽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여섯가지 스티커를 제공하는데, 이 스티커가 노트와 에버노트 앱을 연동시켜 줍니다. 노트에 글을 쓰고, 에버노트에 저장할 때는 오른쪽 사진의 빨간 박스 버튼인 에버노트 페이지 카메라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 기능은  몰스킨사 에버노트 스마트 노트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에버노트 앱을 실행하고 설정에 가면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스마트 스트커 탭이 있고, 몰스킨사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여섯가지 스티커가 보입니다. 이 스트커는 사용자가 임의로 이름을 변경하거나, 에버노트 노트북과 태그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설명에는 복수의 태그를 지정할 수 있다고 하는데 실제 사용하니 하나의 태그만 지정할 수 있더군요.

사용법은 노트에 실제 필기를 하고 스티커를 붙인 다음 오른쪽 처럼 에버노트 페이지 카메라 기능을 이용해서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사진을 찍으면 에버노트가 자동적으로 스티커를 인식해서 노트북과 태그를 지정합니다.

오케이 버튼을 누르면 지정된 노트북에 저장되어 디지탈화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장된 문서의 화질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제품을 구입하면 3개월 에버노트 프리미엄 사용권을 제공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

마샬 메이저3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