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2(ipad2) 와이파이(WiFi) 32기가 화이트 구입
제가 지금까지 구입한 디지털기기들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은 지난 1년간 사용한 아이패드 1세대입니다. 작년 5월초에 구입해서 약 1년 동안 하루 평균 3 ~ 4시간씩 아이패드를 사용했으니 개인 용도로 보면 맥북에어를 포함한 PC보다 사용 빈도가 높았습니다. 지난 4월 중순 컨시어지에 예약한 아이패드 2세대 와이파이 32기가 화이트를 오늘 건대입구점에서 인수해 왔습니다.아이패드 2를 처음 보았을 때 느낌은 얇아지고 하얀색이라 예쁘다고 느꼈지만 1세대를 구입했을 때 느꼈던 희열은 없었습니다.
아이패드 2세대를 몇 시간 만져보고 느낀점을 적어 보면
- 아이패드 1세대를 사용한 사람으로써 처음 아이패드 2세대를 만졌을 때 훨씬 가벼워 졌다고 느꼈습니다.
- 후면 디자인 때문인지 아이패드 2세대를 만져 보면 약간 미끄렵다고 느껴 집니다.
- 아이패드 2세대는 1세대보다 사파리의 웹서핑이나 어플 전환 속도등이 훨씬 빠르고, 화면 전환등도 더 부드러워 진 것 같습니다.
이제 아이패드 2를 손에 넣었으니 다음주에 아이패드 1세대를 중고시장에서 처분할 생각을 하니 그동안 정이 들어서 인지 많이 아쉽네요.
P.S. : 흰색 아이패드가 예쁘지만 많이 사람들이 얘기하드시 제 아이패드도 약간 빛샘 현상이 있습니다. 물론 아이패드를 사용할 때는 빛샘 현상은 나타나지 않아서 아무 문제가 없고, 다만 어두운 곳에서 아이패드 배경을 검은 색으로 바꾸고 보면 약간 보입니다. 저는 그냥 쓸 예정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